게시글검색
  • HOME
  • 세종 이야기
  • 실시간핫이슈

실시간핫이슈

앗! 이런일이!
요즘 뜨거운 핫이슈를 전달해 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공식]구하라 측 "전 남자친구 성폭력범죄 관한 협박-강요 혐의 고소"
조회수:1632 추천수:0
2018-10-04 16:00:0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구하라 측이 전 남자친구를 성폭력 범죄 등과 관련해 협박 및 강요 혐의로 고소했음을 밝혔다. 

4일 구하라 법무법인 측은 "지난 9월 27일 전(前) 남자친구 최 모씨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협박 및 강요 혐의로 고소하였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최 모 씨 범죄혐의에 대하여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가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구하라 인터뷰와 카톡 대화 내용을 인용해 "전 남친 A씨가 구하라와의 성관계 동영상을 보내며 협박을 해왔다"며 구하라가 지난달 27일 이와 관련한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매체는 싸움 당일 구하라 자택 빌라 엘리베이터 CCTV에 찍힌 모습을 공개했다. 구하라가 그에게 "제발 동영상 유포를 하지 말아달라"며 무릎을 꿇고 사정한 직후의 모습. 열린 엘리베이터에는 A씨가 타고 있고, 엘리베이터 문 밖으로 무릎 꿇은 구하라의 발이 엿보였다. 

구하라는 디스패치에 "A씨 휴대폰에서 해당 영상을 발견했다. 분명히 지웠는데. 무서웠다. 디스패치에 제보했을까. 친구들과 공유했을까. 연예인 인생은? 여자로서의 삶은… 복잡했다"며 "그는 동영상으로 저를 협박했다. 여자 연예인에게, 이보다 더 무서운 게 있을까요? 제가 낸 상처는 인정한다. 처벌을 받겠다. 하지만 그가 준 또 다른 상처는요? 그는 협박범"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 스포츠조선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810050100033840002417&servicedate=20181004]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세종시대 #세종시정보 #세종시맛집 #세종시분양 #병원 #학원 #인테리어 #이사 #주변 펜션 #부동산 #축제 #교통 #여행 #생활정보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