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 HOME
  • 세종 이야기
  • 실시간핫이슈

실시간핫이슈

앗! 이런일이!
요즘 뜨거운 핫이슈를 전달해 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성동일 사생아 고백 “돈 때문에 가정파괴...아버지는 머슴살이”
조회수:1164 추천수:1
2018-06-01 15:55:00

▲ tvN 인생술집

배우 성동일이 아내와 아이들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영화 ‘탐정: 리턴즈’의 주역 성동일, 권상우가 출연했다.

이날 성동일은 "제가 ‘라이브’ 끝나고 ‘미스 함무라비’에 바로 들어가니까 ‘안 쉬냐’는 분들이 있었다. 근데 눈 뜨면 일해야 하는 거 아니냐. 나는 그냥 (연기)기술자다. 쉬면 안 된다. 일단은 달려 봐야 한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사생아로 태어나 지금까지 와서 집사람과 결혼식도 못 올리고 애 셋을 낳고 살지만 가장 행복할 때는 ‘아빠 피자 먹고 싶어’할 때, 가격 생각 안 하고 ‘먹어’ 할 때다. 그 때 내가 왜 일을 해야 하는지 알겠더라”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여기에 성동일은 "내 인생작은 모두다. 망하고 흥한 것부터 모두”라고 말했다.

과거 한 방송에서 성동일은 "아버지도 거의 고아셨다. 남의 집 머슴살이를 하셨는데 다른 사람에게 퍼주는 것도 좋아하셔서 어머니와 매일 싸우셨다”라고 안타까운 과거사를 털어놨다.

이어 그는 "성동일이 돈, 돈, 돈 한다는 말. 난 그게 진실이다. 돈 때문에 가정이 파괴됐고 돈 때문에 추억도 없다. 아이들은 마음껏 누렸으면 좋겠다. 가난이라고 하면 치가 떨린다”고 밝혔다.

focus@ifeng.co.kr
[출처 - 봉황망코리아 :http://chinafocus.co.kr/v2/view.php?category=710004&no=19474]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세종시대 #세종시정보 #세종시맛집 #세종시분양 #병원 #학원 #인테리어 #이사 #주변 펜션 #부동산 #축제 #교통 #여행 #생활정보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