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 HOME
  • 세종 이야기
  • 실시간핫이슈

실시간핫이슈

앗! 이런일이!
요즘 뜨거운 핫이슈를 전달해 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최일화, 성추행 사실 자진 고백…소속사 “진위 파악 중”
조회수:655 추천수:2
2018-02-26 14:23:31

배우 최일화가 성추행 사실을 자진해서 고백했다. 

25일 서울경제스타는 최일화가“조금이라도 나와 연루된 일이 있다면 자진 신고하고 달게 죄를 받겠다. 그저 죄스러운 마음뿐이다”라며 사과를 전했다.

 

최일화는 수년 전 연극작업 중 성추문이 휩싸였다며 “진심으로 죄송하다. 사태가 터졌을 때 바로 사과를 하고 싶었지만 겁이 나는 마음이 컸다. 늦었지만 꼭 사죄를 하고 싶다. 당사자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최일화는 성추행 피해자의 상처를 조금이나마 줄이고 싶었기 때문에 이 같은 고백을 먼저 한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한국연극배우협회 이사장이기도 한 그는 “저의 잘못을 인정하고 협회장직을 내려놓고,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 며 “사실과 진실에 따라 법의 심판을 받겠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일화는 몇 년 전, 연극 작업 중 성추문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사태가 터졌을 때 바로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지만, 겁이 나는 마음이 컸던 것도 사실이다. 늦었지만 꼭 사죄를 하고 싶었다. 당사자들한테 진심으로 사과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상황을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진위를 파악한 뒤 입장을 발표할 것”이라며 “단독기사 속에 담긴 내용이 모두 맞는 것은 아니다”라고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출처 (스포츠동아 : http://sports.donga.com/Feed/3/all/20180226/88859485/2)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세종시대 #세종시정보 #세종시맛집 #세종시분양 #병원 #학원 #인테리어 #이사 #주변 펜션 #부동산 #축제 #교통 #여행 #생활정보

상단으로 바로가기